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07월 08일 베트남 & 캄보디아 3일차

by 生活의發見 2017. 7. 17.

3일차 하롱베이에서 하노이로 가는 날입니다.

 

아침부터 비가내리네요

 

 

아래쪽을 내려다 보는데 수영장이 있었습니다.

비 오는데 수영하는 사람도 있네요.

 

 

커피 판매점에 들렸습니다.

 

위즐커피(족제비똥)

달달해서 저는 좋더군요.

 

 

 

 

하롱베이를 멀리하고 다시 이동~

 

 

파일애플 하나 먹고 갑니다

 

 

 

비가 오락가락

 

 

쇼핑센터에 들렸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는데 이미테이션 제품도 팔더군요.

 

한국음식을 파는 곳도 있었습니다

 

 

 

 

점심은 베트남 전통 쌀국수-분짜(Bun cha)

잘 익힌 숯불돼지불고기를 야채 및 상추에 싸서 쌀국수 면과 함께 느억맘(nuoc mam)이라는 베트남 전통 멸치젓갈로 만든 특유의 소스에 담궜다 드시는 하노이지역 고유의 음식입니다

 

 

 

 

 

 

예정에 없던 동네마트(?)에 갔습니다. 

 

스타벅스가 있어서 구경갔습니다.

 

 

푸드메뉴가 한국과 다르더군요

 

 

 

 

 

스타벅스 구경하고 아래층에 있는 마트에 왔습니다.

 

쌀라면이 맛있다고 해서 몇개 사왔습니다.

 

한국음식만 모아놓은 곳도 있었습니다

 

 

캄보디아로 가기위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한국관광객이 많은지 한글로 적혀있네요.

 

망고 주스

 

배 주스

 

화장실 한쪽편이 통유리입니다.

 

 

 

캄보디아로 데려다줄 비행기

 

비행기 젤리

 

갑자기 폭우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비가 그칠 생각이 없네요.

 

 

 

2시간도 안되는 비행인데 간단하지만 기내식이 나오네요.

 

씨엠립 공항에 도착해서 나오니 우측으로 유심을 파는 곳이 4군데 있네요.

 

오른쪽 끝에 제일 저렴한 요금이 있는 곳에서 유심을 구입합니다.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메뉴는 돼지 갈비찜 입니다.

 

 

 

저녁을 먹고 숙소로 갑니다.

 

소카라이 앙코르 호텔 앤 스파 (SOKHALAY ANGKOR HOTEL AND SPA)

http://www.sokhalayangkor.com/

 

미니바 메뉴

 

 

욕조가 있습니다.

 

 

치약&칫솔, 샤워캡, 면도기,머리빗,면봉 등이 있습니다.

 

샤워부스가 따로 있습니다.

 

 

 

방 한쪽에 쇼파가 있습니다.

 

웰컴과일

 

 

식권과 풀바 쿠폰

 

 

3일차는 특별한 일정 없이 이동하다가 끝났네요.

전날 저녁에 하노이로 이동하는게 3일차를 알차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아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