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07월 06일 베트남 & 캄보디아 1일차

by 生活의發見 2017. 7. 13.

[뭉쳐야뜬다 따라잡기]하롱베이+앙코르왓 6일★럭셔리크루즈+비경+야간투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7월 6일 공항미팅 시간이 07:35분까지 라서 05:20 분쯤 마을 버스를 타고 이동해서 공항버스로 갈아탄후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예상보다 너무 이른 시간에 공항에 도착해서 이곳 저곳 구경하다가 6:50분쯤 미팅장소에 도착을 했습니다.

 

[미팅 일자 07월 06일] [미팅 시간 07:35]
인천 국제공항 3층 출국장 여행사 카운터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6번~10번 테이블 앞

 

전자항공권 발행 확인서, 일정표, 안내문 등을 건네받고 개별적으로 베트남항공 카운터(D)로 발권을 하러 갔습니다.

 

 20kg 까지 무상인데 가방 무게 체크해 보니 7.8kg 이네요 

 

오전 7시인데 많은 사람들이 발권을 하려고 줄을 서 있었습니다.

 

탑승수속및 수화물 위탁을 하고 가까운 출국장으로 이동해 보안검색을 받고 출국심사후 안 쪽으로 들어오면 면세점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전 면세점 갈 일이 없어서 바로 탑승구로 이동합니다.

 

제가 갈 탑승구는 108번 이라서 지하로 이동하여 셔틀트레인을 타야 합니다.

 

셔틀트레인은 무인으로 운행합니다.

 

맨 앞자리에 자리를 잡았는데 지하라서 볼거리는 없네요.

 

셔틀트레일은 타고 올라오니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참여했습니다.

 

면세점 적립금 등을 주는데 저는 아이오페 2종 무료 교환권이 당첨되었네요.

 

 

9시에 탑승구에 도착했습니다.

 

베트남으로 데려다줄 비행기입니다

 

좌석마다 화면이 있어서 좋은데 번역이 조금...

 

메뉴판

 

 

소다수를 먼저 마시고

 

식사가 나왔네요.  소고기와 생선중에서 선택인데 저는 소고기로 했습니다.

 

컵을 자세히 보니 무늬가 있네요.

 

 

 

 

식사후에 차와 커피를 주는데 저는 커피를 마셨습니다.

 

 

 

 

 

 

하노이 공항에 도착해서 유심을 먼저 구입합니다.

 

패키지라 시간관계상 많이 알아보지는 못하고 그나만 저렴한 걸로 구입했습니다.

달러로도 가능한거 같은데 베트남 동이 저렴해서

옆에 있던 환전소에 동으로 환전후 구입했는데 나중에 보니 잘 못 받았네요.
달러당 22,900 였는데 10달러에 224,000 를 받았네요.  T.T

 

밖을 보니 비가 내리네요

 

 

점심으로 먹으러 갑니다.

 

 

쌀국수

 

점심먹고 이동하는데 비가 그쳤습니다.

 

롯데리아가 있네요.

 

 

첫번째 일정을 바딘광장입니다.

베트남 독립선언이 이루어졌던 곳이라고 하네요

 

 

호치민의 묘소

 

 

베트남 사람이 가는길과 외국사람이 가는 길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인도차이나 총독관저였던 건물

 

 

호치민 유적지

 

호치민이 생전에 거주했던 공간으로 집무실, 서재, 침실 등이 그대로 보존되어있는데 유리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합니다

 

 

 

호치민은 살아생전 이곳에서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고, 물고기가 노는 모습을 보는 것을 큰 낙으로 여겼다고 합니다.

 

 

 

 

 

다 보고 나오면 기념품 파는 곳이 있네요

 

 

 

 

 

한기둥사원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로서, 베트남 국보 1호입니다. 기둥이 하나라고 하여 일주사라고도 불리는 사찰입니다.

 

 

 

 

 

다음 일정은 하노이 스트리트카를 타는 건데

 

길건너기 체험부터...

 

 

씨클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트리트카를 타고 상인들의 거리인 '36거리'(시장골목)을 관광하는 코스입니다.

 

 

 

 

 

 

 

 

 

 

KFC, 버거킹, 던킨도너츠가 있네요.

 

30분정도 스트리트카 관광이 끝나고 조별로 나뉘어 주변 구경을 했습니다.

커피를 마시려고 하는데 달러를 받는 곳이 별로 없어서

한참을 헤매다가 간신히 한 곳에 들어갔습니다.

 

 

 

과일 주스를 판매하던곳

20K 동 음료를 1달러 판매

 

 

아보카도&망고

 

 

30분정도 구경후 저녁을 먹으로 갑니다.

 

 

 

베트남에서 보기 힘들다는 신호등

 

20시쯤 저녁을 먹을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저녁은 삼겹살

 

 

저녁을 먹고 하롱베이로

 

할롱 펠리스 호텔  (Halong Palace Hotel)

http://halongpalacehotel.com/

 

호텔에 들어오니 음료를 한 잔씩 주네요.

 

카드키, 미니바쿠폰, 식권

 

 

body lotion, bath gel, shampoo&conditioner

 

 

생수,칫솔&치약, 샤워캡, 면봉, 머리빗, 바느질키트 (무료)

 

 

 

 

 

 

 

라면,스낵,술 (유료)

 

맥주,생수,콜라 (유료)

미니바 쿠폰이 있어서 무료였습니다.

 

 

귀중품 보관 금고

 

체중계

 

창밖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