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인천

1월 4일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by 生活의發見 2020. 5. 17.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 www.goldendisc.co.kr/ )

일 시 : 2020년 1월 4일(토) 5:00PM

         2020년 1월 5일(일) 4:50PM

장 소 : 서울 고척스카이돔

 

티켓 : 스탠딩석 9,900원, 지정석 9,900원

1월 4일(토) 15시 40분쯤 고척 스타이돔에 도착을 했습니다.

줄 서 있는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티켓을 교환하러 올라갔습니다.

오른편에 줄 서 계신 분들은 입장대기줄인거 같습니다.

티켓 교환하는 곳에는 사람이 없네요

일반 지정석 출입구

옥션 예매 티켓/ 초대이벤트 당첨자, 안내, 물품보관소 (~ 21:00, 이용료 3000원)

DSLR 반입금지로 가방으로 보관할 곳을 찾아 구일역쪽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스탠딩석 입장 대기 장소

 

구일역에는 물품보관함이 없고 검색해 보니 앞에 매점에서 보관을 해 주는 거 같던데 요금이 비싸서 다른 곳을 찾아갑니다.

다리를 건너 롯데마트 구로점에 물품보관함이 있습니다.

소형,중형 3시간 무료이고 이후 6시간은 1000원, 2000원 인데 수량이 많지 않아서 늦게 가면 빈자리가 없습니다.

109구역이라서 맞춰서 입장을 합니다.

입구에서 가방 검사를 하는데 가방을 열어서 보여주는 정도라서

나중에 보니 DSLR 가지고 들어온 사람도 있더군요

16시 30분쯤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109구역 D열 입니다.

앞에 웬 회전목마가 떡 하니 시야를 가로막네요 T.T

회전목마 오른편에 사회자석(?)이 있네요.

한팀 한팀 입장을 하는데 앞쪽에 지구본 같은데 놓여있네요. T.T

마마무는 텔레토비 복장으로 입장 했습니다.

무대가 먼데다가 앞에 구조물이 많아서 메인무대 보기 힘들었습니다.

 

MC 이다희, 성시경

MC석이 가까워서 MC만 제대로 보고 온거 같네요 ^^

무대가 멀어서 화면으로 봤습니다

회전목마 때문에 돌출무대로 나와서 공연을 해도 볼 수가 없네요.

MC만 계속 봤네요

 

있지(ITZY)

핸드폰 앞에 망원경을 놓고 찍어봤습니다.

청하

마마무

방송중입니다.

트와이스

애물단지로 여겼던 회전목마로 트와이스가 왔습니다.

한곡만 하고 가서 아쉬웠습니다.

19시 40분쯤 끝났습니다.

무대 앞까지 나와서 인사 하고 가는 트와이스~

동양미래대학 앞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4일 늦어서 200원 가격이 올랐네요. ^^

김서비스 준다고 해서 현금결제 했습니다.

밥 & 반찬은 무한리필입니다.

문 닫을때가 다 되어서 인지 밥솥에  밥이 없어 직원에게 이야기하고 받았습니다.

단무지, 깍두기, 육수 국물에 넣는파 

반찬과 육수를 가져왔습니다.

점심에만 운영을 하는건지 아니면 끝날시간 이라서 인지 계란은 없었습니다.